크랩 플레이스 베팅

기회가 있는 패스 라인 베팅은 하우스 에지가 가장 적기 때문에 할 수 있는 최고의 크랩 베팅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플레이스 베트를 사용할 때마다 숫자 4, 5, 6, 8, 9 또는 10에도 마찬가지로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 숫자는 때때로 "포인트 숫자" 또는 "박스 숫자"로 언급되며 베팅은 형식에 표시된 거대한 상자에 들어갑니다. 풋다운 베팅은 슈터가 수많은 숫자를 움직일 때 정말 중요합니다. 숫자가 다시 해시될 때마다 돈을 받게 되기 때문입니다. 바카라사이트


장소 배팅을 위한 지침

풋다운 베팅을 하려면 포맷에 앞서 칩을 놓고 공급업체에 어떤 숫자를 커버해야 하는지 알려야 합니다. 그런 다음 공급업체는 그 시점에서 귀하의 칩을 귀하가 베팅해야 하는 번호가 매겨진 상자로 옮깁니다. 내려놓기 베팅은 자체 관리 베팅이 아닙니다.

벤더는 플레이어를 상자 안에 의도적으로 넣어 어떤 베팅을 했는지 모니터링합니다.


내기를 이기다

숫자를 배치한 후 7이 표시되기 전에 이동해야 합니다. 슈터가 세븐아웃을 하는 시점에서 당신은 풋다운 베팅을 모두 잃게 됩니다. 풋다운 베팅에서 이기면 모든 것이 보상을 받게 되지만 첫 번째 베팅은 그대로 유지되고 숫자가 계속 나오면 계속 이깁니다.

귀하의 고유한 내기는 슈터가 세븐 아웃될 때까지 또는 판매자에게 내기를 내려달라고 요청할 때까지 현물 번호에 유지됩니다. 필요할 때마다 포지션 내기를 가정할 수 있습니다. 슈터가 의미 있는 결론에 도달하는 오프 기회에 내려놓음 베팅은 커밍아웃 롤에 대해 종료됩니다. 커밍아웃에서 작동(승패)하기 위해 필요합니까? 저격수가 주사위를 던지기 전에 판매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지불

숫자 6과 8을 움직일 수 있는 진정한 기회는 6에서 5이지만 이 숫자에 대한 성공적인 내기는 $7에서 $6이므로 6달러의 곱으로 이 숫자에 대한 내기를 해야 합니다. 6과 8의 하우스 에지는 1.52%에 불과하여 일반적으로 우수한 베팅입니다.

5 또는 9를 움직일 수 있는 진정한 기회는 3:2이지만 이 숫자에 대한 성공적인 내기는 $7에서 $이므로 5달러의 제품에 내기를 해야 합니다. 5와 9의 하우스 에지는 4퍼센트입니다.

for 또는 10을 굴릴 진정한 기회는 2:1이지만 이 숫자에 대한 성공적인 내기는 $9에서 $5입니다. 이 숫자는 5달러 제품에 베팅해야 합니다. 4와 10의 하우스 에지는 6.67%입니다.

베팅 구매

구매 베팅은 기본적으로 풋다운 베팅과 동일하지만 4와 10의 주요 부분에 대해 약간 더 나은 기회가 있습니다. 구매 베팅으로 숫자에 베팅하는 동안 하우스에 5% 커미션을 지불합니다. 클럽의 기본 칩 평가는 1달러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 금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20달러 미만으로 번호를 구입하는 것은 굉장하지 않습니다.

$10 이상을 베팅할 경우 설정하는 것보다 4와 10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종일이 아니라 2:1로 지불된다는 근거에 있습니다. 일부 도박 클럽은 귀하가 승리할 때 구매 베팅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의 배열인지 여부를 문의하십시오. 플레이할 갬블링 클럽이 있는 경우, 단독으로 구매 베팅에서 승리할 때 수수료를 부과하는 클럽을 지속적으로 선택하십시오.

6과 8을 사는 것은 유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커미션의 관점에서 더 높은 하우스 에지를 갖게 될 것입니다.

퍽이 숫자에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 슈터가 숫자 또는 7을 내고 주사위가 다음 플레이어(아마도 당신)에게 갈 때까지 지연하십시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면 기본 베팅의 컷오프 기호를 확인하고 패스 라인에서 해당 합계를 확인하고 두 개의 주사위를 선택하고 테이블 아래로 옆으로 던져 테이블의 뒤쪽 매스(테이블, 클럽 아님). 시작하기에 충분합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 슛을 할 필요가 없으며 슛을 하지 않을 때에도 유사한 내기를 합니다. 모든 패스 라인 및 비 패스 웨이저는 승리할 때 현금도 지불합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절대 첫 번째 굴림(커밍아웃 굴림)에서 패스 라인은 7 또는 11에서 이기고 2, 3 또는 12에서 집니다. 다른 일부 절대 주사위: 4, 5, 6, 8, 9 또는 10은 슈터의 주사위가 됩니다. "포인트", 그리고 모든 플레이어는 패스 라인에서 이기기 위해 다시 해시할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 슈터가 7을 움직이기 전에. 슈터는 "의미 있는 결론" 또는 7에 도달할 때까지 주사위를 계속 움직입니다. 포인트가 이기고 7을 옮기면 지고 주사위는 다음 플레이어에게 넘어갑니다. 저격수가 누구인지와 상관없이 테이블의 모든 내기는 저격수와 함께 실제 생활에 있습니다.

패스 라인 베팅의 컴아웃 롤 요약

7 또는 11이 나오면 승리

2, 3 또는 12의 굴림에서 패배

"포인트"로 바뀌는 4, 5, 6, 8, 9, 10의 롤을 찾으십시오.

포인트 설정 후

"포인트"가 한 번 더 나오면 승리

"포인트" 전에 7이 나오면 패배

그것은 실제로 기본적으로 게임입니다. 다른 모든 것은 단순히 케이크에 설탕을 입힌 것입니다. 저격수에 대해 베팅해야 한다고 가정하면 Don't Pass Line에 베팅합니다. Don't pass에서, 주요 롤은 2와 3에서 이기고 7과 11에서 지고 12를 푸시합니다. Don't pass 라인이 통과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는 "bar 12"라고 적힌 작은 상자가 있습니다. 12에서 승리 - 이제까지. 좋습니다. Reno와 Lake Tahoe에서는 테이블에 "막대 2"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구별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3번과 12번이 이기고 2번 푸시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현재 크랩 테이블을 치고, 칩을 얻고, 모든 것을 베팅하거나 라인을 통과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깨닫고 있습니다. 누가 알았 겠어? 아주 간단합니다. 도박 클럽이 우위에 있지 않은 집에서 혼자 내기를해야합니까?

모든 카지노에서 최고의 베팅


패스 라인 베팅, 패스 안함 베팅 또는 똥 게임에 대한 컴 내기가 있고 포인트가 설정되는 시점에서 도박 클럽은 "기회" 내기를 허용할 것입니다. 이 내기에 대한 사례, 표시 또는 지침이 없습니다. 게다가 이 내기에 대한 갬블링 클럽 엣지는 없음, 0, zip, nada, nadda, nothing입니다. 그것은 멋지다.


여기 누가 책임져?

스틱맨(어떤 벤더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맞습니까?)은 주사위를 제어하고 롤 합계를 호출합니다. 벤더 내에서 베팅을 하고, 베팅하고, 정산합니다. 게임에 또 다른 "슈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의자에 앉아서 활동을 지켜보는 것입니다. 그게 바로 박스맨입니다. 그는 팀장입니다. 그는 벤더들에게 말을 걸고, 플레이어를 연구하고, 정확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마커가 필요하다고 가정하면 그가 문의할 사람입니다.

대부분의 똥 게임에는 주사위와 함께 5개의 협응이 있습니다. 그들은 "막대기"에 도착하고 오래된 주사위가 부서지거나, 긁히거나, 분실되거나, 불행할 때 열립니다. 저격수가 의미 있는 결론에 도달하는 동안 그들은 주사위를 유지합니다. 그들이 세븐 아웃 (슬퍼, 똥 뿜는 것과 같은 종류의 것이 아니라, 그것은 할리우드 표현)이 될 때, 박스맨 위치에서 시계 방향으로 다음 플레이어에게 주사위가 제공됩니다. 두 개만 선택하십시오.

주사위 쏘기


공급업체는 주사위를 제공하기 전에 패스 라인이 있는지 또는 패스 라인 내기를 통과하지 않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크랩, 혼, 세븐, 일레븐과 같은 유쾌한 추천 베팅을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능한 한 패스 내기를 위한 기반을 표시하지만 $5 테이블은 일반적으로 단독 롤에서 약 15:1로 보상하는 "일레븐"과 같은 $1 소품 베팅을 허용합니다.

주사위 한 쌍이 있으면 잊지 말고 판매자에게 숨기십시오. 이것은 그들을 시험하게 만들고 평가를 위해 돌려주어야 합니다. 스틱맨은 주사위를 계속 주시해야 합니다. 한 손으로 주사위를 흔들면 주사위를 쏴서 반대편 끝에 있는 정지 지점에 도달하기 전에 테이블을 건너뛰도록 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사이드암 언더핸드가 적절합니다.

스틱맨은 주사위(당신이 던진 숫자)를 불러 당신이 세븐 아웃하지 않는 한 당신에게 돌려줄 것입니다. 모든 라인에 베팅하고 첫 번째 토스가 7 또는 11인 오프 기회에, 당신은 심지어 현금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이 2, 3 또는 12를 던질 기회가 없을 때, 판매자는 당신의 현금을 효과적이고 탐욕스럽게 퍼내고 당신이 또 다른 내기를 할 수 있도록 꽉 잡아둘 것입니다. 4, 5, 6, 8, 9 또는 10이 나왔을 때 그것이 당신의 요점입니다.

의미있는 결론에 도달하면 "기회"를 잡고 집안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벤더는 귀하와 귀하의 패스 라인 내기를 통해 귀하의 기회 베팅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대부분의 도박 클럽은 두 배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즉, 패스 라인 내기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다른 숫자보다 7을 던지는 것이 더 간단하므로 클럽은 "기회" 내기를 통해 7 이전에 의미 있는 결론에 도달할 수 있는 진정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5 배팅 패스 라인 번호에 대한 배팅 기회

4와 10의 자리에서 $20를 얻으려면 $10를 베팅하세요.

6과 8의 자리에서 $22를 얻으려면 $10를 베팅하세요.

5와 9의 자리에서 $15를 얻으려면 $10를 베팅하세요.

모든 것이 패스 라인에 도달하는 시점에서 당신은 슈터가 의미 있는 결론에 도달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커밍아웃 롤에서 2와 3에서 이기고 12에서 푸시하지만 7과 11에서 집니다. 4, 5 6, 8, 9 또는 10 상태가 설정된 경우 현재 어떤 점보다 7을 만드는 것이 더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내기를 백업해야 한다고 가정하고 기회를 "레이"해야 합니다.


5달러 베팅에 대한 기회 베팅은 숫자를 전달하지 않음

4와 10의 자리에서 $10를 얻으려면 $20를 베팅하세요.

6과 8의 자리에서 $10를 얻으려면 $12를 베팅하세요.

5와 9의 자리에서 $10를 얻으려면 $15를 베팅하세요.

패스 라인 베팅은 갬블링 클럽의 우위가 1.41%에 불과합니다. 패스 라인 "기회" 베팅에는 하우스 에지가 없습니다. 패스하지 않음 베팅의 클럽 우위는 1.36%에 불과합니다. 다시 한 번, 당신이 패스하지 않는 베팅에 "기회"를 놓을 수 있는 오프 기회에 하우스 에지가 없습니다.

크랩 테이블에서 할 수 있는 내기를 이제 막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Put Bets, Come Bets, Buy Bets, Hard Way Bets, Big 6 및 8과 같은 다중 롤 베팅을 연구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하드 방식으로 바운싱 및 기타 혼 베팅과 같은 단일 롤 베팅은 추가로 재미있지만 집에는 플레이어보다 더 큰 가장자리. 카지노사이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