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확인 – 블랙잭에서 카드를 계산하는 방법

카운팅 카드란?

카드 집계는 장인의 솜씨로 관리된 카드를 모니터링하여 플레이어에게 기회를 제공하려는 의도입니다.

카드 카운팅에 대해 가장 널리 알려진 게임은 일반적으로 블랙잭에서 진행되며, 특히 하나 이상의 신발이나 카드 데크를 사용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카지노사이트

카드 카운팅은 얼마나 수익성이 있습니까?

그것은 장기간에 걸쳐 다양한 영화에서 강조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승리를위한 특정 불 접근 인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그런 상황이라면 개인은 끊임없이 그것을 할 것이고 도박 클럽은 그것을 무력화하기 위해 변경하거나이 시점에서 무일푼이되었을 것입니다.

실제로, 10, 에이스 또는 낮은 가치의 카드가 예상보다 많거나 최적이 아닌 카드 수가 있는지 알고 있는 경우 손에서 선택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플레이어에게 주는 우위는 약 0.5%에서 1.5%로 거의 없으며 많은 플레이어가 이 작업을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카드를 계산하는 방법?

현재 확인을 시작합니다. 접근 가능한 프레임워크가 많이 있으며 두 가지 일반 클래스(조정 및 비균등)로 나뉩니다. KO(Knock Out) 프레임워크와 유사한 불평등한 집계는 진정한 수표 변환을 처리하기 위한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프레임워크는 덜 실행 가능한 프레임워크를 활용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이따금 그 구별이 말싸움으로 이어지지만 여전히 구별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모델에 대해 High-Low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는 조정된 간단한 검사이며 아마도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레임워크일 것입니다. High-Low는 플레이 효율성을 위해 팩의 어느 정도 떨어집니다. 처음부터 이를 집계 전략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High-Low가 우세하면 더 혼란스러운 프레임워크로 변경하는 것이 어렵지 않아야 하며, 비유적으로 말해서 더 간단한 집계로 내려가는 것은 매우 간단할 것입니다.

하이-로우 카드 카운팅

High-Low에서 2-6은 +1로, 10과 Ace는 -1로 간주됩니다. 각 수집에는 비슷한 합계가 있습니다: 2,3,4,5,6 및 10,J,Q ,케이,아. 7,8,9는 이 수표에서 초당파적이며 우리의 눈은 집계에 거의 차이가 없기 때문에 집계 목적으로 이들을 보지 않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낮은 카드가 벤더에게 유용한 경우 어떤 이유로 그들이 존경심에 추가로 고려된다고 말합니까? 우리가 낮은 카드가 나오는 것을 본 이후로 남은 카드의 비율이 우리 자신을 지원하기 위해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우리는 카드 한 벌로 시작하여 차례대로 카드를 뒤집고 실행 확인을 유지합니다. 8,K,3,3,6,2,7,A가 나오는 경우 0,- 1, 0, +1, +2, +3, +3, +2를 계산합니다. 갑판의 끝을 향해 우리는 "0"에 나와야 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어느 정도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끝까지 계속해서 리허설을 하며 빠짐없이 차근차근 조립 속도를 냅니다. 마침내 우리는 정확성을 유지하면서 각 카드를 차례대로 덱을 실행하는 25초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속도는 살아 있는 어떤 공급업체도 우리가 확인할 수 있는 것보다 빨리 카드를 퍼뜨릴 수 없도록 합니다.

이 능력이 있을 때 카드를 당겨서 덱을 한 장씩 뒤집어 놓으십시오. 치워 데크를 실행한 후 남은 카드가 무엇인지 "추측"합니다. 당신이 "10이나 프로가 되어야 한다"고 말한 다음, 그것을 뒤집어서 올바르게 끝낼 때 당신의 승인이 올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한 번에 두 장의 카드를 뒤집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피치" 게임, 즉 휴대용 단일 및 이중 데크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흉상에서 판매자는 플레이어의 오프닝 카드 두 장을 뒤집습니다. Q, 5와 같은 "세트로 조정"이 서로 균형을 잡기 때문에 무시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이 현명한 생각입니다. 우리가 관리해야 하는 것을 최소화하는 것이 이상적일 것이며, 우리의 눈이 이러한 "조정된 세트"를 입대하도록 허용하지 않음으로써 우리는 점검을 원활하게 할 것입니다.

진정한 플레이에서는 카드를 확인하는 수많은 개별 스타일이 있습니다. 앞면이 있는 신발 게임에서 몇몇 그룹은 다음 카드가 각 손에 관리될 때까지 지연하고 손 전체를 고려하여 자주 손이 자체적으로 상쇄되므로, 즉 10-6 또는 두 개의 백투백 손을 옹호합니다. K,10 – 3,5. 다른 사람들은 카드가 나올 때마다 고려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요구합니다. 두 가지 기술을 시도하고 가장 적합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피치 게임에서는 약간 독특합니다. 당신의 카드와 공급업체의 업 카드를 먼저 확인한 다음, 그 시점에서 발견된 히트, 부품, 복제 및 버스트에서 발견되지 않은 모든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판매자의 오프닝 카드와 후속 히트를 집계합니다. 공급업체가 남은 개봉 카드를 하나씩 찾아냈을 때 빠르게 살펴보고 수표를 전달하는 작업을 완료해야 합니다. 하고 싶은 게임을 연습하되 다른 게임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지원되는 게임은 그룹, 끔찍한 원칙 등을 고려할 때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원칙적으로 규칙을 논의할 때 열악한 환경에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공간에 혼자 있는 게임이 2개 이상의 데크가 있는 6개의 데크일 가능성이 있는 경우 - 따로 두고 게임이 더 나은 곳으로 가십시오. 일반적으로 이것은 결과적으로 라스베가스를 의미하지만 Super Bowl 주말 동안 나는 1/4덱이 제거된 2중 데크 게임을 발견했는데, 이는 행정부의 끔찍한 속임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괜찮은 싱글 데크 게임을 하는 다른 곳에서는 헤즈업 플레이에서 3개의 핸드를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이때 5개, 여기 저기 6개가 표준이었습니다. 나는 Super Bowl 무리를 위해 게임을 짜내는 것에 대해 판매자가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문제의 사실은 큰 침투를 찾고 거기에 없을 때 걷는 것입니다. 입장은 승리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리는 약 20시간의 헌신적인 연습에서 두 번 이상의 훈련을 지배할 수 있는 옵션을 가져야 합니다. 평소와 같이 귀하의 상황은 독특할 것입니다.

카드 카운팅 전략

귀하가 액세스할 수 있는 모든 대안을 조사하고 액세스 가능한 10개가 많이 있을 때 무엇을 해야 하는지 그리고 그 이유를 알아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잔류: 플레이어는 딜러가 할 수 없는 12에서 16까지의 합계를 유지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신발에 10이 많이 남아있을 때 버스팅 샷이 증가하므로 이러한 방식으로 버스팅 샷이 있을 때마다 더 전통적이고 스탠드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호: 보험은 정기적으로 끔찍한 내기로 간주되지만 액세스할 수 있는 10의 정상적인 숫자가 있는 경우를 대비하여 고려할 가치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약 30.8%의 확률로 신발에서 10이 도출됩니다. 이 값이 33.33으로 증가하는 경우 3장의 카드 중 1장의 가치가 10인 경우, 그 시점에서 하우스의 가장자리는 배팅에서 제외됩니다. 33.33% 이상이면 잠재적인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불행을 상쇄하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베팅을 합니다.

곱하기: 선수가 더블을 하면 10을 원할 수도 있습니다. 신발에 10이 많이 있는 경우 1 증분을 치는 샷이 따릅니다. 이 라인을 따라 귀하의 완료가 딜러보다 높고 버스팅 방법이 없는 더블링을 포함하여 내기를 확대하기를 희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9 대 딜러 8의 합계입니다.

포기: 액세스할 수 있는 10개의 항목이 있고 버스팅을 요청하는 경우 해당 시점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선택은 항복입니다. 실제로, 손을 얻을 방법이 없는 상태에서 지분의 많은 부분을 잃게 되지만 어떤 경우에도 파산할 가능성이 평소보다 높으므로 항복하면 기본적으로 소포를 잃지 않고 지분의 절반을 돌려받습니다.

분할: 분할은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크기의 카드가 있고 딜러의 카드가 낮을 때 발생합니다. 다시 한 번, 딜러가 5 또는 6일 때 내기를 확장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예상보다 좋은 10을 가진 신발에서 마찬가지로 딜러 3과 4에 대해 분할을 희망할 수 있습니다. 더 높은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괜찮은 앱솔루트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베팅 범위 보기: 베팅 범위 또는 퍼짐을 관찰하십시오. 모든 수치가 우리에게 5달러에서 100달러까지 내기를 걸도록 조언하지만, 이것은 한도를 제외하고 안팎으로 전혀 눈치채지 못할 만큼 눈에 띄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견디기 위해 우리는 우리의 스프레드를 충격적으로 제한해야 합니다. 구덩이는 부적절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집계 기능을 인식합니다.

피치 게임에서 이것은 일반적으로 1-5 유닛 주위에 퍼짐을 의미합니다. 신발 게임에서 우리는 훨씬 더 큰 스프레드, 예를 들어 1-8 또는 심지어 두 핸드가 각각 6개씩 나올 것입니다. 대체로 카운터는 수표를 사용하여 내기를 단계적으로 올립니다. 음수 또는 0일 때 1단위,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집계와 함께 점진적으로 올라갑니다. Stanford Wong의 Professional Blackjack 및 Don Schlesinger의 Blackjack Attack과 같은 책을 정독하여 이 분야에 더 많은 기여를 하십시오. 실제로 Snyder, Uston 및 기타 인정된 전문가처럼 이 두 작가에게서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읽으십시오. 정독, 그러면 그 시점에서 좀 더 읽으십시오.

이제 천천히 움직이고 발견할 수 있는 최소한의 테이블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게임을 조정하고 행동하십시오. 네바다에는 아직 1달러짜리 테이블이 있습니다. 제안된 제작자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자금 조달이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든 1에서 5까지의 은화 카운터는 수백 개의 자금이 필요합니다. 자금 부족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무의미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거친 스윙이 끊임없이 발생하며 우리는 안정적으로 승리하지 못합니다. 장기적으로 유능한 카운터 성공입니다. 바카라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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