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게임

카드 게임, 적어도 하나의 카드 게임 데크를 사용하여 기쁨이나 내기(또는 둘 다)를 위해 하는 게임입니다. 카드 게임을 활용하는 게임은 특히 한쪽에서 카드를 별도로 인식할 수 있는 방식을 이용하므로 모든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이 들고 있는 카드가 아닌 자신이 들고 있는 카드만 알 수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결과적으로 게임은 종종 게임 전체에서 현재 위치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눈에 띄는 시스템 또는 "놀라운 데이터" 라운드의 "결함 있는 데이터" 또는 "결함 있는 데이터"로 묘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묘사는 부족하다. 예를 들어 주사위 게임인 주사위 놀이에서 시작 위치는 미리 정해져 있고 동등하며, 모든 결과 이동은 두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알려져 있습니다. 데이터의 결함을 구성하는 것은 미래의 주사위 굴림의 날뛰기입니다. 따라서 주사위 게임은 관련된 필수 능력이 무엇이든 대부분 가능성 가설의 수학을 통해 미래 경우에 대한 평가에 기초해야 하기 때문에 미래에 결함이 있는 데이터의 라운드입니다. 흥미롭게도 게임의 가능성 요소는 기본 분산을 무작위화하기 위해 플레이하기 전에 카드를 재배열하는 후유증입니다. 그때부터 재능있는 플레이는 일반적으로 인식을 통해 카드의 분산을 결정하는 것으로 구성되며, 이는 게임에 따라 플레이어의 제안, 처분 및 스턴트 플레이에 대한 인식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은 "과거의 결함이 있는 데이터" 또는 더 근본적으로 확장된 데이터의 라운드입니다. 이것은 모든 게임이 학문적이거나 많은 능력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모든 카드가 앞면이 보이도록 관리되는 게임도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카드놀이를 통해 멋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시작

자연스러운 증거는 카드 게임과 함께 특이한 복장이나 트럼프 복장이 없는 스턴트 테이킹 게임이 이슬람 세계를 통해 들어갈 수 있었던 14세기에 유럽에 도착했다고 제안합니다. 독일에서 1428년부터 플레이된 카르뇌펠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가장 빠른 게임이 그런 게임이었지만, 임의로 선택한 수트의 특정 카드에는 스턴트를 적용하여 변동하는 우위 수준의 세력이 있었습니다. 트럼프 수트 자체는 유럽에서 개발된 것으로(타로 게임 참조), 트럼프 수트(옴브르 참조)를 선택하겠다고 제안하는 뒤따르는 생각과 유사합니다. 15세기부터 알려진 포인트 카운트 또는 블랙잭 유형의 베팅 라운드는 주사위 게임에서 나왔을 수 있습니다. 경쟁 또는 포커 유형의 베팅 라운드는 cribbage의 선구자인 noddy와 마찬가지로 16세기부터 알려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난한 이웃집과 오래된 집 청소부와 같은 일부 아동용 게임은 오래된 음주 및 내기 게임에서 파생됩니다. 다양한 게임 그룹, 특히 스턴트가 아닌 게임이 극동, 특히 중국에서 유럽에 도착했습니다. 그들은 클럽 가문(17세기), 마작에서 유래한 것으로 추정되는 러미 가문(19세기), 그리고 대통령 가문(20세기)을 통합한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이러한 구성 요소 중 일부는 게임의 베팅 기능과 동일하지만 베팅 게임으로 카드에 대한 꾸준한 관점은 구식이며 비합리적입니다. 타고난 베팅 게임은 플레이어가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게임이며, 플레이에서 가능한 주요 프리미엄은 현금을 이기거나 잃는 것에 대한 서두름이나 두려움에 있습니다. 분명히 모든 게임은 현금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확장 또는 체스와 같은 일부 게임은 금전적 동기 대신 플레이어의 프리미엄을 따라갈 수 있는 적절한 정신적 보상을 제공합니다.

주문하다

대부분의 서양 게임은 스턴트 게임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카드를 테이블에 놓고 가장 좋은 카드를 사용한 사람이 모두 이깁니다. 이 카드는 스턴트로 구성되며, 승자는 다음 스턴트에 주요 카드를 사용하기 전에 더미에 뒤집어 놓습니다. 가장 좋은 카드는 일반적으로 카드와 유사한 수트의 가장 높은 위치 지정 카드입니다. 즉, 스턴트에 사용된 주요 카드와 유사한 수트입니다. 같은 패턴으로 카드를 몰고 가는 것을 게을리하는 개인은 카드의 높이에 관계없이 스턴트에서 이길 수 없습니다. 스턴트에서 승리하는 것은 스턴트에서 승리한 플레이어가 재료를 획득하고 곧바로 리드할 수 있는 슈트를 선택하기 때문에 두 배로 중요합니다. 아무도 따라갈 수 없는 슈트를 운전하는 플레이어(다른 사람이 그 슈트의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이유로)는 카드 순위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고 그 스턴트에서 승리합니다.

스턴트 플레이는 여러 면에서 다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것은 4가지 소송 중 하나를 다른 3가지 소송보다 더 나은 권력을 가진 흔하지 않은 트럼프 소송으로 지정하는 과정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어떤 소송이든 상관이 없는 플레이어가 모든 것을 고려한 보장된 승자를 이용하도록 권한을 부여합니다. 즉, 베스팅 또는 러핑으로 알려진 시연으로, 소송이 몰고 있는 모든 카드를 이길 수 있습니다.

잡기 게임. 요점은 스턴트 촬영 이외의 전략(도박 클럽, 슬랩 잭, 고프, 스냅, 일시적인 이웃, 싸움)으로 카드를 수집하거나 잡는 것입니다. 많은 것들이(그러나 어떤 식으로든 모든 것을 형성하거나 형성하는 것은 아니지만) 젊은이들의 게임입니다.

게임 포함. 실행 중인 절대값은 테이블에 플레이된 카드의 추정 추정치로 유지되며 요점은 특정 금액을 만들거나 만들지 않으려는 것입니다. 가장 복잡한 모델인 Cribbage는 카드 믹스를 추가로 통합합니다.

흘리기 게임. 요점은 자신의 카드 전체를 빨리 사용하거나(미시간, 미시간, 뉴마켓, 사장) 카드를 가까이에 두고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가 되는 것을 삼가는 것(오래된 서번트)입니다.

병합 또는 러미 게임. 요점은 합법적인 블렌드(진 러미)로 모든 카드를 병합하여 카드 중 첫 번째 카드가 되거나 외출(카나스타, 삼바) 전에 합리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대로 병합된 숫자를 만들고 점수를 매기는 것입니다.

솔리테어 또는 지속성 게임. 1인용 게임, 일반적으로 재배열된 데크를 모두 함께 설정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canfield, klondike).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에 대한 심각한 인내(악의 존재, 점프, 싫어함 및 악의적 행위)는 기본적으로 게임을 흩뜨리거나 병합하는 것이 됩니다.

경쟁 게임. 플레이어가 최고의 카드 블렌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핸드가 끝났을 때 최고의 카드로 끝낼 가능성(포커, 글랏)에 대해 플레이어가 서로 경쟁하는 재능 있는 베팅 게임.

은행 게임. 플레이어가 벤더나 금융가보다 선호하는 카드를 보유하거나 획득하는 데 베팅하는 재능이 덜한 베팅 게임(바카라, 블랙잭). 대부분은 클럽 게임이며 재무 담당자는 행정부의 대리인입니다. 홈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재정가를 번갈아 가며 자신의 가능성을 균일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마킹 게임. 플레이어가 본질적으로 특정 카드의 턴업에 베팅하는 무능한 베팅 게임(faro, trente-et-quaran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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