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게임

포커, 게임, 전 세계적으로 서로 다른 구조에서 플레이되며, 플레이어는 내기를 콜(즉, 일치)시키거나, 내기를 인상(즉, 증가)하거나, 양보(예: 중첩)해야 합니다. 그 명성은 그것이 시작된 북미에서 가장 주목할 만하다. 그것은 개인 가정, 포커 클럽, 도박 클럽 및 인터넷을 통해 재생됩니다. 포커는 미국의 공개 라운드로 알려졌으며 포커의 플레이와 언어는 미국 문화에 스며들어 있습니다. 홀덤포커

포커의 끝없는 변형이 게임 작성에 묘사되어 있지만 모두 특정 기본 요소를 제공합니다. 포커 핸드에는 5장의 카드가 포함됩니다. 손의 가치는 숫자 반복과 반대 정도입니다. 즉, 카드 조합이 더 놀라울수록 손의 위치가 높아집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최고의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내기할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는 내기를 콜(즉, 일치)하거나 양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최고의 핸드를 갖고 있지 않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자신이 최고의 핸드를 가지고 있다고 내기를 걸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핸드를 보유한 플레이어가 내기를 콜하지 않는다고 가정하여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 표준

2명에서 14명 사이의 몇몇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포커 유형이 있지만 많은 구조에서 이상적인 숫자는 6명, 7명 또는 8명입니다. 항목은 한 배열에서 모든 플레이어가 한 모든 베팅의 합계인 "팟"을 얻는 것입니다. 팟은 가장 높은 포지셔닝 포커 핸드를 갖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콜하지 않는 내기를 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수반되는 표준은 거의 모든 유형의 포커에 적용됩니다.

카드

포커는 A(하이), K, Q, J, 10, 9 위치에 있는 4가지 수트(스페이드, 하트, 쥬얼, 클럽) 중 하나의 카드 게임을 하는 표준 52장 카드 덱으로 자주 플레이됩니다. , 8, 7, 6, 5, 4, 3, 2, A(로우 저스트 인 스트레이트[연속 번호가 매겨진 5장의 카드 시리즈] 또는 스트레이트 플러시[동등한 슈트 내부에 순차적으로 번호가 매겨진 5장의 카드 시리즈] 5-4 -3-2-An 및 아래에 설명된 특정 변형).

친선 플레이, 특히 "판매자 결정"(즉, 모든 플레이어가 차례로 카드를 관리하고 게임을 선택하는 카드 플레이 회의)에서 특정 카드에 특별한 경우가 할당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케이스는 소유자가 이름을 지정하려는 다른 카드를 나타냅니다. 특별한 경우를 게임에 도입하기 위한 수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포커게임

포커 핸드의 위치

표준 포커 핸드의 위치는 확률(가능성)에 따라 결정됩니다. 적어도 두 개의 구별할 수 없는 손이 유사하게 승리한 사람을 묶고 간격을 둡니다. 수트는 포커에서 전반적인 위치가 없습니다. 게임에 특별한 경우가 있을 때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주목할만한 핸드는 스트레이트 플러시를 능가하는 5가지 종류의 핸드입니다. 몇 가지 특별한 경우가 있을 때 일종의 4 또는 3과 구별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동점은 가장 주목할만한 비할 데 없는 카드나 보조 세트(풀 하우스[ 세 종류와 한 쌍]).

싸게 사는 물건

게임이 시작될 즈음에, 모든 플레이어는 잭이 나타날 때까지 여러 장의 카드를 차례로 한 쪽에 뒤집어 줍니다. 그 카드를 받은 플레이어는 메인 벤더가 됩니다. 흥정하기와 내기하기는 일반적으로 한 플레이어에서 다른 플레이어로 넘어가게 됩니다. 각 배열에 대해 모든 플레이어는 카드를 재배열할 수 있으며 공급업체는 궁극적으로 재배열할 수 있는 마지막 권리를 이기게 됩니다. 판매자는 재배치된 팩을 경쟁자에게 한쪽으로 제공하여 컷을 제공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커트하기 위해 쇠퇴한다고 가정하면 다른 플레이어가 커트할 수 있습니다.

전문 판매자는 포커 클럽, 클럽 및 경쟁 플레이에 활용되며, 여기에서 라운드 플레이트(벤더 버튼이라고 함)가 각 손에 시계 방향으로 전달되어 베팅 목적으로 표면적 판매자를 보여줍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조건은 좌석에 대한 시간당 임대 비용을 설정하거나 각 포트에서 약간의 요율(예: 5%)을 "긁어 모으는" 방식으로 플레이어에게 영구적으로 요금을 부과합니다.

베팅 기술

각 배열에는 특정 포커 변형으로 표시되는 적어도 하나의 베팅 스트레치가 있습니다. 각 베팅 스트레치에서 플레이되는 변형의 가이드라인에 따라 할당된 한 명의 플레이어는 주요 베팅을 하는 명예 또는 약속을 가집니다. 이 플레이어와 그 이후의 모든 플레이어는 기본적으로 그 이전 플레이어의 모든 헌신과 동일한 팟에 대한 그의 절대적인 약속을 만들기 위해 많은 양의 칩(현금으로 포커를 플레이함)을 팟에 넣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이 작업을 수행하는 시점에서 그는 팟에 있거나 작동 중인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플레이어가 이것을 하기 위해 감소하는 경우, 그는 손을 버리고 드롭 또는 오버레이라고 하며 현재는 팟을 쫓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배치 전에 모든 플레이어는 위험이라고 하는 팟에 대한 약속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각 베팅 범위에서 내기를 하는 주요 플레이어를 내기를 하고, 과거 내기를 정확히 충족하는 플레이어를 콜이라고 하며, 과거 내기를 한 플레이어를 레이즈라고 합니다. 특정 변형에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해당 내기 범위에 내기를 한 적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내기를 올릴 수 없기 때문에 베팅 턴이 마지막 인상을 한 개인에게 돌아가거나 모든 플레이어가 확인했을 때 각 내기가 닫힙니다.

마지막을 제외하고 각 베팅 스트레치가 끝날 때까지 관리가 계속됩니다. 마지막 베팅 스트레치가 끝날 무렵, 모든 다이내믹한 플레이어가 자신의 전체 핸드를 보여주고 가장 주목할만한 포지셔닝 핸드가 팟에서 승리하는 "스탠드오프"가 있습니다.

베팅 한도

"제한이 없는" 또는 "한계가 없는" 게임이 있지만 대부분의 포커 게임은 모든 게임에서 베팅할 수 있는 것에 대해 어느 정도 컷오프를 설정합니다. 세 가지 유명한 전략이 있습니다.

고정 컷오프

고정 제한 게임에서는 누구도 설정된 제한 이상으로 베팅하거나 레이즈할 수 없습니다. 드로우 포커에서 브레이킹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드로우 후 2배가 됩니다. 예를 들어 드로우 전에 2칩, 나중에 4칩입니다. 스터드 포커에서 브레이크 포인트는 일반적으로 과거 베팅 스트레치에서보다 마지막 베팅 범위에서 2배입니다. (가능한 한 플레이어의 덮개가 없는 카드에 두 장이 포함될 때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이러한 개별 유형의 게임은 아래에 묘사되어 있습니다. 고정 제한 게임에서 컷오프는 일반적으로 모든 베팅 범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상 금액에 위치합니다.

냄비 제한

팟 리밋 챌린지에서 플레이어는 베팅이나 레이즈가 이루어진 시점에 팟에 있는 금액과 같은 금액으로 베팅하거나 레이즈할 수 있습니다. 레이즈할 때 플레이어는 처음에 과거 베팅을 콜하는 데 필요한 칩 수만큼 팟에 넣고 나중에 팟에 있는 칩 수만큼 레이즈할 수 있습니다. 팟 리밋이 플레이되는 시점에서 팟의 크기에는 거의 신경 쓰지 않고 모든 베팅이나 레이즈에 가장 극단적인 컷오프를 설정하는 것이 표준입니다.

테이블 스테이크

이 기술은 제한 없음 게임에 가장 집중적으로 접근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컷오프는 배열이 시작될 때 테이블에 있는 칩의 양입니다. 그는 더 이상 내기를 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금액에 대해 더 높은 내기를 호출하고("올인"으로 이동) 스탠드오프에서 팟을 놓고 경쟁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칩을 보유한 다른 플레이어는 계속 내기를 할 수 있지만, 그들의 추가 내기는 사이드 팟에 완전히 기여한 플레이어에게 정산되는 방식으로 최소한 하나의 사이드 팟에 들어갑니다. 플레이어가 사이드 팟에서 나갈 때, 그는 첫 번째 팟에서도 나옵니다. 실제로는 콜을 하지 않고 나중에 베팅한 플레이어에게 첫 번째 팟에서 자유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기본 팟과 다른 사이드 팟의 다양한 챔피언이 있을 수 있습니다. 포커하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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