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카지노 갬블러가 되기 위한 단계별 지침

희망에 찬 클럽 카드 샤크로서 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과시적 클럽 게임의 모든 외부 레이어 아래에서 진정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수학적으로 명시적으로 가능성을 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게시물 뒤에 숨겨진 동기는 클럽 게임에서 가능성이 어떻게 기능하는지 이해하여 클럽에서 베팅할 때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카지노사이트

그렇다고 무조건 이기는 법을 알려주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단순히 도박 클럽에서 내기하는 동안 현명한 방법을 보여 주겠다는 의미입니다.

1-스마트 카지노 갬블러가 되고 싶다면 이해해야 할 확률 개념

당신은 가능성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정통한 클럽 선수가 되기 위해 시도하는 방식을 정말로 이해하기를 원하지만 가능성의 일부 하위 주제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추정

하우스 에지

기회

보상율

기본 확률을 얻지 못하면 괜찮은 내기와 끔찍한 내기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가능성은 가능성을 조사하고 측정하는 과학의 일부입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거나 일어나지 않을 확률도 마찬가지입니다.

몇 가지 확률이 알려져 있고 효과적으로 정당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룰렛 라운드의 가능성은 거의 직접적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북한과 싸울 가능성을 평가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2-확률에 대한 공식과 일부 관찰

잠재적인 결과의 절대 수를 알고 있는 한 일반적으로 특정 결과의 가능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그것은 잠재적인 결과의 완전한 수로 분리된 특정 결과를 달성하는 방법의 양입니다.

다음은 모델입니다.

예를 들어

룰렛 휠에는 공이 착지할 수 있는 38개의 절대 숫자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잠재적인 결과의 전부입니다.

공이 숫자 35에 도달할 가능성을 계산하고 싶다면 단순히 구멍의 숫자가 35로 되어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단 하나뿐이므로 그 결과의 가능성은 1/38 또는 그 주변입니다. 2.63%.

그것은 그 방정식과 모든 확률이 0과 1의 범위 어딘가에 있는 숫자라는 것을 이해하는 가이드에 대한 이해에서 엄청난 도약에 불과합니다.

가능성이 1이 될수록 그 결과를 볼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확률은 단순히 나눗셈이므로 부분과 같이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다른 모델입니다.

예를 들어

카드 한 벌이 있고 스페이드를 뽑을 가능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덱에는 52장의 카드가 있습니다. 그 중 13개는 스페이드입니다.

가능성은 13/52이지만 1/4로 줄일 수 있습니다. 이는 25%와 정확히 동일합니다.

확률을 나눗셈이나 비율로 묘사할 수 있지만 이러한 묘사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소수로 가능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상황에서 우리는 0.25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안전한카지노사이트

또는 다시 기회로 묘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없는 방법의 양과 해결될 수 있는 방법의 양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3 대 1은 카드 더미에서 스페이드를 끌어낼 가능성을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가능성에 대한 또 하나의 흥미로운 현실: 일이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에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더하면 모든 가능성은 1 100%입니다.

3-내가 가장 좋아하는 확률의 예

내가 배운 가능성에 대해 내가 이해하는 것의 상당 부분.

그는 가능성의 기능과 가능성에 대한 고급 추측의 많은 부분이 어떻게 발생했는지에 대한 놀라운 예를 제시했습니다. 여기에 대한 그의 묘사를 다시 말하겠습니다.

슈발리에 드 메르는 프랑스 귀족이자 카드 상어로서 주사위 도박을 도입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베팅은 그가 연속으로 여러 번 단독 패스를 이동하면 6이 한 번 정도 어딘가에 나올 것이라는 이븐 캐쉬 베팅이었습니다.

패스 온의 단독 롤에서 6을 얻을 가능성은 1/6이었고, 그는 4 롤에서 한 번 6을 얻을 가능성이 4/6 또는 2/3이라고 계산했습니다.

장기적으로 그는 더 이상 활동을 할 수 없었고 다른 추천 내기를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 2개의 주사위를 옮겼고, 주사위를 여러 번 움직인 후 한 번 정도는 12개(6개 2개 또는 3개)의 합을 얻을 수 있는 현금을 제공했습니다.

두 개의 주사위에서 6이 나올 가능성은 1/36이고 24개의 주사위를 굴린 경우 다시 24/36 또는 2/3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내기에 현금을 잃었다. 결국 그는 가능성 계산에서 오류 또는 2를 범하고 있었습니다. 그는 답을 얻기 위해 Blaise Pascal에게 갔고, 따라서 Pierre de Fermat에게 갔습니다. 알 수 없는 이유로 6을 움직일 가능성보다 6을 움직이지 않을 가능성을 살펴봐야 합니다.

즉 5/6입니다.

4개의 주사위를 움직인다고 가정하면 6이 움직이지 않을 가능성은 5/6 X 5/6 X 5/6 X 5/6 또는 0.482로 48.2%와 정확히 같습니다.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에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을 더하면 일반적으로 1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6을 움직일 가능성을 얻으려면 100%에서 48.2%를 빼면 됩니다.

51.8%입니다.

Chevalier는 실제로 이 내기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2/3 또는 66.67%라는 게이지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또한, 문제를 처리하는 그의 독특한 접근 방식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습니다. 그 근거를 이해했다면 6이 움직일 가능성은 100%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압니다. 2개의 주사위를 움직이는 데 올바른 근거를 적용한다고 가정하면 숫자가 고유해 보이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을 가능성을 확인하고 그것을 1에서 빼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가능성에 대한 올바른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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